Hyunn

[KT AIVLE School] KT Wiz 홈 개막전 X AIVLE School 본문

Study/KT AIVLE School 기자단

[KT AIVLE School] KT Wiz 홈 개막전 X AIVLE School

Ravié 2024. 3. 23. 22:35
728x90
반응형

오프닝데이 홍보영상에서 잠깐 나왔던 에이블러분들과 야구를 보러 가는건 언제일까... 했는데 그게 개막전이었네요! 홍보영상을 볼 때 '경기장에 가서 같이 야구 관람하는 것도 재밌겠다. 꼭 신청해야지!' 라는 생각이 들어 공지가 올라오자마자 바로 신청했습니다.

 

선착순이었지만, 운이 좋게도 가게 되었습니다. 

 

 

무사히 KT wiz 홈구장인 수원에 도착을~ 했습니다! 주차하는데만 거의 30분 넘게 걸렸던 것 같아요... 개막전이라 그런지 사람도 너무 많고 주차장도 예약을 미리 했어야 했는데 아차차,,,,,

 

 

날씨도 너무 좋았습니다! 이 날 만석이었다고 하네요. 저는 kt wiz팬은 아니었지만, 오늘부터 팬이 되기로 했습니다. 응원가가 너무 신나서 집 와서 유튜브로 다시 들었답니다..ㅎㅎ

 

딱 도착했더니 에이블스쿨 담당자분께서 키트를 주셨습니다! 뭐가 들었나 봤더니

 

구장 배경으로 찍으려했는데 까먹었지 뭐에요ㅠㅠ

 

짠! 이렇게 닭강정하고 응원봉 그리고 사이다가 들어있었습니다. 6회쯤 커피도 사다주셨습니다! 너무나 감사드려요,,, 닭강정이 조금 맛없게 나온 것 같지만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..ㅎㅎ 무려 1인1개씩 주셨어요. 일찍오신 분들은 얼리버드 선물도 있다는데 (주차이슈 때문에) 딱 맞춰 와서 그게 뭔지는 모르겠네요... 뭐였을까요?

 

 

저는 이길줄 알았습니다...

 

재밌게 잘 봤습니다~!

 

6개월간 공부만 할 것 같았지만 이렇게 한 번씩 이벤트도 있고 덕분에 리프레쉬되어 차주에 있을 강의와 미니 프로젝트에 더욱 집중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! 

 

또 이런 재밌는 이벤트 기대할게요

 

728x90
반응형